정보 | SKT NUGU 누구 NU110WA AS 고객센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석영 작성일21-06-07 09:33 조회947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www.hajen.co.kr/ 204회 연결
본문
어제 갑짜기 무드등이 안들어온다. 제어로 켜기 끄기 하면 음성이르만 말하고
1년이 다가와서 그런지 고장이 난걸까?
누구 AS 1670-0110 전화해보니 안내따라 고장인지 테스트 방법을 알려준다.
전원끄고, 켜기 해본다. 그래도 증상이 같으면 접수하면 받아줌
하젠 NUGU 디바인 AS센터
연락처 : 1607-7501
오전 9:30 ~ 오후 5ㅅ:30
점심 12시20분 ~ 1시 20분 공휴일 휴무
[Web발신]
NUGU스피커 LED등이 안들어올 경우 아래 방법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전원 어댑터 단자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주세요
이후에도 안들어 온다면,
2. 공장초기화를 해봅니다.
공장초기화는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스피커 바닥면에 있는 전원버튼과 뒤쪽의 블루투스 버튼을 두개 같이 동시에 5초정도 길게 누르고 있다가 띠딕하는 소리가 나면 손을 떼 주세요. 서서히 전원이 다시 켜지면서 초기화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NUGU고객센터 이**
[주소복사] https://www.goodsweb.kr/?u=D415x685
SNS 알리기
핀터레스트
텔레그램로
블로그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톡 공유
관련 블로그
로딩중